선교 동역자분들께

 

이 땅에 복음으로 오신 예수님의 탄생을 기념하며 마무리하는 시간을 갖는 12월을 맞이하게 되어서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2016년 한해 동안 기도해 주시고 물질로 동역해 주셔서 한해를 잘 마무리하고 2017년을 기대하는 마음으로 맞이하게 되어서 하나님께 감사 드립니다.

 

1.     남수단 내전 상황

7월에 시작된 내전은 지금까지도 전혀 나아질 조짐조차 보이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곳곳에서 정부군과 반군간의 지속적인 전쟁이 있고 수 많은 난민들이 이미 남수단을 떠나 주변 나라로 나와 있는 상황입니다.

지금 동부 아프리카는 극심한 가뭄을 겪고 있습니다. 남수단을 물론이고 제가 있는 우간다도 수 많은 지역에서 가뭄으로 식량 없어서 죽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안타까운 것은 아프리카는12월부터 2월까지는 건기로 비가 거의 오지 않는 계절로 들어 간다는 것입니다.

전쟁으로 가뭄으로 물이 없어서 식량이 없어서 오늘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굶주림에 목마름에 견디다 죽을지 모릅니다.

 

12월부터 시작하는 건기 기간 동안 하나님의 긍휼이 남수단과 동부 아프리카 전역에 넘쳐서 수 많은 사람들에게 식량과 물 그리고 평화가 찾아 올 수 있도록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2.     팀앤팀 우간다 NGO 등록

 하나님의 은혜와 많은 분들이 기도로 팀앤팀 아프리카라는 이름으로 우간다에NGO 등록을 완료 했습니다.

이제는 본격적으로 우물 사역 및 보건 위생 사역을 준비하며 2017년부터 우간다의 난민촌 Adjumani (남수단 난민촌)과 우간다 지역을 중심으로 나아가 중앙 아프리카 지역에 깨끗한 물을 공급하며 생수의 근원 되신 복음이신 예수님을 전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Nakasongola 서현 NGO와 협력 사역

팀앤팀 아프리카는 앞으로 서현과 함께 우물 사역을 협력 하기로 했습니다.

Nakasongola라는 수도 캄팔라로부터 4시간 떨어진 지역에 본부를 만들고

서현과 함께 우간다의 난민촌 Adjumani (남수단 난민촌)과 우간다 지역을 중심으로 나아가 중앙 아프리카 지역에 깨끗한 물을 공급하며 생수의 근원 되신 복음이신 예수님을 전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에 필요한 모든 재정이 하나님의 공급하심으로 채워지도록 특별히 팀앤팀 아프리카의 우물 사역과 보건 위생 사역을 함께할 현지인 동역자들이 하나님의 은혜로 채워지도록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4.     케냐의 아내와 4자녀들

기도해 주셔서 예진이 ACT 첫 시험 결과가 잘나온 것에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1212일에 한번 더 시험이 있는데 첫 시험처럼 잘 준비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아마도 2번 시험 보고 대학교를 결정 하려고 하는데 저희 재정 사정을 아시는 하나님께서 예진이에게 꼭 적합한 대학을 보여 주셔서 지원하고 입학 할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짧은 12월 방학을 잘 보내고 4자녀 모두 건강하게 다시 학업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이에 필요한 4자녀들의 등록금이 하나님의 공급하심으로 매달 채워지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이종호/미선/예진/상진/은진/은선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