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동역자분들께

 

1.     남수단 내전 상황

극심한 가뭄이 남수단을 비롯해서 동부 아프리카 전역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11월부터 3월까지 아프리카는 건기가 시작되어서 많은 곳에서 극심한 가뭄으로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내전을 피해 우간다로 피난 온 난민들도 극심한 가뭄으로 목마름과 굶주림에 심한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제가 있는 우간다 중부 지역도 마을 사람들과 가축들이 마실 물과 먹을 음식이 부족해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건기 기간 중에 하나님께서 특별한 돌보심으로 남수단 난민들과 가뭄으로 목마름과 굶주림에 심한 고통 가운데 있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식수와 식량이 공급되어 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려요

 

2.     우물 개발 사역

아프리카는 수 많은 도전들이 앞에 있지만 그 가운데서 깨끗한 물 공급 문제는 가장 우선 순위로 해결해야 할 과제인 것을 건기 기간중 절실히 느끼며 2017년 우간다를 중심으로 남수단 난민들에게 우물 개발 사역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이번 주면 300미터까지 지하수를 팔 수 있는 우물 장비의 구입이 완료 되고 우간다에서 합법적으로 물을 팔수 있도록 허가를 받기 위한 서류 작업을 준비중입니다.

이 모든 것인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이루어져서 2월부터는 깨끗한 물 공급을 위한 우믈 개발 사역이 본격적으로 시작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려요

 

이에 필요한 모든 재정이 하나님의 공급하심으로 채워지도록 기도 부탁드려요

 

3.     서현 재단과 협력 사역

서현 재단은 큰 규모의 농장에 다양한 농작물을 재배하고 가공하여 우간다를 중심으로 아프리카의 또 다른 과제인 식량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립된 NGO 단체입니다.

팀앤팀과 함께 아프리카의 물 문제와 식량 문제를 위해 두 단체가 연합하고 협력하여 큰 비전을 이룰 것을 기대 합니다.

 

저는 서현과 팀앤팀 두 단체의 리더로써 두 단체의 전략적을 이끌어 나갈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계획에 하나님께서 놀랍게 역사하시여 아프리카의 가장 필요한 물 문제와 식량 문제가 이 두 단체의 협력 사역을 통해서 해결 되도록 많은 기도 부탁드려요

 

4.     리빙스톤 교회

서현 재단에서 함께 사역하는 리빙스톤 교회는 우간다 나카송골라에 위치한 곳으로 150(어른/어린이포함) 정도 모이는 교회입니다.

주중에는 팀앤팀과 서현 사역을 돌보고 주말에는 이 교회 선교사로 사역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이 영어를 이해하지 못하고 루간다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영어와 루간다어 동시 통역을 하며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건물이 없고 주변 나무로 기둥을 세우고 양철 지붕으로 뜨거운 태양을 막고 예배 드리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곳에 저를 선교사로 보내셨는데 무엇보다 이들에게 복음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고 이들 가운데 구원 받고 거듭난 성도들이 많이 질 수 있도록 교회에 필요한 모든 것을 아시는 하나님께서 때에 따라 필요한 모든 것을 공급하실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려요

 

5.     케냐의 아내와 아이들

예진는 현재 11학년인데 예진이가 2번의 ACT 시험을 보았습니다. 좋은 성적을 받았는데 이 성적으로 예진에게 맞는 학교가 정해 질 수 있도록 저의 가정의 경제적인 사정을 잘 아시는 하나님께서 필요한 학교를 보여 주시고 순조롭게 입학하여 진학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려요

 

케냐에 있는 아내와 4자녀들의 건강과 필요한 등록금이 하나님의 공급하심으로 매달 채워 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려요

 
 

이종호/미선/예진/상진/은진/은선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