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동역자분들께

 

 

1.     지하수 개발 사역

기도해 주셔서 우간다에서 정식으로 첫번째 지하수 개발이 완성되었습니다.

우브렌지라는 지역으로 저희 단체가 유치원, 교회, 태권도 및 축구 사역을 통한 복음 전하는 사역을 위한 컴파운드에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첫번째 지하수 개발이 완성되었습니다.

계속 나카송골라 농장에 5개의 지하수 개발 및 글루 지역에 5개 지하수 개발 사역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 모든 계획 가운데 하나님의 돕는 손길이 함께 하셔서 깨끗한 식수가 공급되어서 효과적인 복음 전도 사역이 이루어 지도록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남수단 난민 사역

케냐 국경과 우간다 국경에 남수단 내전으로 피난 온 남수단 난민을 돕는 사역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난민들에게 가장 필요한 깨끗한 식수 공급을 통해 수인성 질병으로 부터 생명을 보호하고 절실히 필요한 식수를 공급하는 사역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많은 인력과 필요한 재정이 하나님의 공급하심으로 채워지고 만들어져서 이 사역을 통해 전쟁으로 고통 받는 남수단 난민들에게 큰 소망과 위로가 되도록 무엇보다 복음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 하는 귀한 사역이 이어지도록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 일을 위해 현재 지하수 개발 팀의 팀웍을 위해 많은 기도 부탁 드립니다.

 

3.     리빙스톤 나카송골라 교회

건기를 마치고 우기가 시작되면서 교회 평균 출석 인원이 줄고 있습니다.

특히 어린이들이 상당수를 차지하는 교회가 출석 인원이 줄어 드는 이유는 우기가 시작되면 자연히 발생되는 각종 질병들 때문입니다.

말라리아, 장티푸스, 피부 질환 등등 자연히 발생되는 질병들이지만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하면 어린이나 노인 및 영양이 부족한 사람들에게는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각종 질병에 걸린 사람들이 적절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보건 진료소가 시급히 필요한 상황입니다.

하나님께서 은혜를 베푸셔서 이곳에 적절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보건 진료소가 생길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4.     케냐의 아내와 4자녀

그 동안 진행되는 사역들 때문에 아내와 4자녀들과 3달간 떨어져 있었습니다.

45일부터 14일간 케냐의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려고 합니다.

그 기간 동안 가족 모두에게 충분한 휴식과 사랑의 교제를 통해 남편으로 아빠로써의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큰 딸 예진이의 대학 진로를 위해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미국에 있는 의대에 진학해서 공부하려는 목표를 세우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예진이에게 필요한 대학을 보여 주시고 그 곳에서 예진이가 계획한대로 진학해서 공부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이종호/미선/예진/상진/은진/은선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