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동역자분들께

 

 1.     2018년 주님께서 주신 말씀

-       아가서2장10절” 나의 사랑하는 자가 내게 말하여 이르기를 나의 사랑, 내 어여쁜 자야 일어나서 함께 가자”

-       로마서5장8절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대한 자기의 사랑을 확증하셨느니라”

      주님께서 먼저 사랑하셨습니다. 그 사랑을 죽음으로 보여 주셨습니다. 그리고 우리를 사랑하는 주님꼐서  2018년  다시 말씀 하십니다. 

      “사랑하는 자여, 일어나 함께 가자”

 2018년에도 주님과 함께 남수단과 함께 동행하는 저와 저희 가정 그리고 귀한 동역자분들 되기를 기도합니다.



2.     선교사 지하수 개발 지원 프로젝트

새해에 팀앤팀 우간다 지하수 드릴링팀이 우간다 전역에 흩어져 있는 선교사들의 지하수 12공 개발을 위해 출발하였습니다.

앞으로 1월부터 3월까지 진행되는 프로젝트입니다.

3월까지 건기입니다. 선교사님들의 사역지 곳곳에  마른 땅에 샘물이 넘쳐나서 새해에도 귀한 사역들이 진행될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1.     팀앤팀 드릴링팀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지하수 12공이 성공적으로 개발되어서 선교사님들의 사역에 큰 힘이 되고 물이 없어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깨끗한 물이 공급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남수단 난민촌 (Adjumani) 사역

2017년 11월부터 글루 (Gulu) 지역에 베이스를 두고 사역을 시작하였습니다.

글루 베에스에 예배당 공간이 있어서 글루 지역에 있는 남수단 난민과 지역 주민들과 함께 예배를 시작하고 합니다.

아울러 글루에서 2시간 떨어져 있는 Adjumani 난민촌에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어린이 사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동식 도서관을 운영하며 관계하는 어린이들에게 복음 증거하려고 합니다.

<기도 제목>

1.     시작하는 교회를 통해서 진정한 예배와 복음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 하며 교회를 통해서 남수단 선교의 밑거름과 부흥의 시작이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필요한 재정과 돕는 사역자들이 주님의 공급하심으로 채워져서 귀한 예수 그리스도의 몸이신 교회가 시작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이동식 도서관 운영에 필요한 어린이 영어 책과 성경책이 채워져서 이 일을 통해서 남수단 난민촌 어린이들에게 복음이신 예수 그리스도가 증거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4.     케냐의 아내와 4 자녀들을 위하여

케냐 대선이 끝났지만 여전히 케냐가 정치적으로 불안정합니다. 특히 야당의 지도자 오딩가는 여전히 자신이 진정한 이번 대선의 승리자이며 케냐 대통령이라고 지지자들을 선동하고 있습니다. 많은 데모와 혼란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아내와 자녀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예진이는 3월중으로 대학 입학 결과를 알수 있습니다. 예진이가 모든 것을 주님께 맡기고 주님께서 허락하신 대학에 입학해서 공부를 시작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자녀들의 등록금이 하나님의 공급하심으로 채워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남수단 이종호/미선/예진/상진/은진/은선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