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동역자분들께

 1.     케냐 재 대통령 선거

오는 26일 지난번 케냐 대법원 결정으로 다시 케냐 대통령 선거가 진행됩니다. 야당의 대통령 후보인 오딩가가 이번 다시 치루어질 대통령 선거에 많은 문제가 있다는 이유로 대통령 후보 직을 사퇴하고 지지자들과 함께 데모를 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26일 진행될 대통령 선거에 많은 사람들이 우려와 염려를 하고 있습니다.  케냐는2007년 대통령 선거 당시 부족간의 유혈 충돌로1500명의 사람들이 안타까운 생명을 잃은 아픔이 있습니다.

저도 이러한 이유로 현재 아내와 아이들이 있는 케냐에 와서 함께 상황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저는 대통령 선거가 끝나고 28일 다시 우간다로 들어갈 예정입니다.


<기도 제목>

26일 대통령 선거가 평화 가운데 끝나고 하나님을 경외하고 케냐의 국민을 위하는 대통령이 선출되고 어떤 유혈 충돌 없이 평화 가운데 마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아내와 4 자녀의 안전과 건강을 눈동자와 같이 지키시는 은혜과 보호하심이 임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사람들의 어리석은 결정으로 더 이상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음 받은 사람들의 생명이 죽임 당하지 않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남수단 난민촌 칼로베이예이 지역 지하수 개발 6공 (남수단-케냐 국경)

지금 동부 아프리카는 우기가 끝나고 건기가 시작하는 때입니다.

지난 6월부터 시작한 남수단 난민촌 칼로베이예이 지역 지하수 개발 6공이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기 가운데 많은 어려움과 도전이 있었지만 잘 갖추어진 지하수 개발 장비와 준비된 팀들이 팀웍을 만들어 잘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하수 개발 6공이 완료되면 남수단 난민들에게 건기 때에도 충분하고 깨끗한 식수가 공급 되어질 것입니다.

<기도 제목>

목마름이 전혀 없는 무더운 건기때 마르지 않는 생수가 흘러 넘칠 것을 기대하며 지하수 개발 6공을 통해 전쟁으로 모든 것을 잃어 버리고 어떤 소망과 희망 없이 살아가는 남수단 난민들에게 큰 선물이 되어 지도록 이 일을 통해 이 지역에 예수님의 조건 없이 주어지는 사랑과 복음이 전파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2018년  직업 훈련 및 신학교 사역 (남수단- 우간다 글루 지역)

2018년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새로운 사역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함께 동역하는 우간다 서현 재단과 함께 우간다 남수단 난민촌 아주마니 지역에 있는 남수단 난민들을 대상으로 직업 훈련 및 신학교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이 일을 위하여 10월부터 11월 2달간 글루 지역 리서치를 할 예정입니다. 구체적인 2018년 사역 계획이 나오면 정리해서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기도 제목>

직업 훈련 및 신학교 사역을 통하여 남수단 난민들이 복음이신 예수님을 인생의 구세주요 주님으로 영접하고 회개하며 주께 돌아 올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사역에 필요한 모든 것이 하나님의 공급하심으로 채워지는 역사가 날마다 넘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4.     예진이 대학 입학

하나님께 기도하며 예진이 대학 입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11월부터 순차적으로 몇 군데 정해서 입학 원서를 접수하려고 합니다.

그 동안 수고한 결과에 예진이가 하나님께 모든 것을 맡기고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학교에 입학해서 하나님이 원하시는 길을 걸어 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저희 가정의 모든 사정을 아시는 하나님께서 이와 관련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님의 공급하심으로 채워지는 역사가 날마다 넘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남수단 이종호/미선/예진/상진/은진/은선 올림